공지사항

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에서 알립니다.

[공지] 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의 CI를 소개합니다.Apr 26, 2016


 


(주)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의 CI는 "Mind(마음)"이 "Prism(분광)"을 통과하는 이미지를 표현한 것으로 인간의 심층심리를 분석하여 정신건강의 전 영역에 걸친 다양하고 독특한 빛깔을 찾아내는 (주)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의 정신건강 컨설팅기업으로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프리즘을 통과한 빛이 파장의 차이에 따라 다양한 색으로 투명하게 펼쳐지듯 정신건강의 미래, (주)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의 미래도 프리즘에 투과된 무지개처럼 희망적일 것이란 미래 지향적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 실험적이고, 감수성이 가득한 타이포그라피(Typography)디자이너 안상수 홍익대 교수가 마인드프리즘(주)의 심볼마크를 직접 디자인하고 선물했습니다. 섬세한 디자인 감각으로 기업 아이덴티티를 분명하게 표현하는 안상수 교수의 심볼마크는 "이상(李箱)체"와 "프리즘의 삼각형"이 안정감 있게 어우러져 쉽고도 감각적인 인상을 줍니다. 개인과 기업의 심리적 어려움을 돕는 창립정신과 전문 심리서비스의 역사를 이어가는 (주)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의 심볼마크는 푸른색으로, 관계사인 마인드프리즘(주)의 주황색 심볼마크와 구분지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주)마인드프리즘기업연구소의 CI 및 모든 상표권은 마인드프리즘(주)과의 법인분리절차를 완료함에 따라 일부권리이전 받았으며, 이에 대한 정당한 사용권리를 법적으로 보장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표권 등록법에 따라 모든 이전절차를 투명하게 진행 중에 있고 이는 2016년 내 완료될 예정입니다.